제목 IRISCan Mouse 텍스트 변환 않될때 해결방법  
작성자 작성일 2013-06-05

IRISCan Mouse를 사용하시다 TEXT파일로 변환이 않되는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. 

 

그 원인은 윈도우의 한글 로그인 사용자명에 있습니다.

윈도우 로그인 명을 한글로 하면 Temp Folder 경로에 한글이 들어가며, 2 byte 경로를 인식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 사용자 명을 영문으로 바꾸거나,

Temp Folder의 경로를 바꿔주면 일단은 해결됩니다.

 

1. Windows 7

 

제어판 -> 사용자 계정 -> 환경 변수 변경 에서 TEMP TMP 의 값을 c:Wtemp 등으로 변경하고 Rebooting 하면 됩니다.

       

 

2. Windows XP

 

바탕화면 내컴퓨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 -> 속성 -> 고급 -> 환경 변수에서 편집(E)버튼을 이용해 TEMP TMP 의 값을 c:Wtemp 등으로 변경하고 Rebooting 하면 됩니다.

 

 

이 방법은 패치나 업그레이드가 나오기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IRIS 본사에 패치 또는 업그레이드를 요청해 놓았으니, 빠른 시일 내에 한글 사용자명에서도 문제가 없도록 지원될 것입니다. 감사합니다.